베스트 이용후기

[피파4 = 늑대대리]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경연 작성일19-04-25 08:23 조회265회 댓글0건

본문

늑대대리를 아직도 이용하고 계시지 않은 분들

 

늑대대리를 한번 더 이용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꼭 이용하시라고 추천을 드리고자 후기를 남깁니다.

 

제가 다섯번의 이벤트를 늑대대리와 함께하는 동안 느낀 늑대대리의 장점들을 말씀드릴게요.

 

 

 

첫번째, 친절하고 믿음직한 운영입니다.

 

남에게 내 계정을 맡기기란 쉽지 않은 일이고, 돈도 냈는데 이 사람들이 잘 해주겠지하는 믿음도 처음엔 갖기 쉽지 않습니다.

 

넥슨이 어떤 통수를 쳐왔어도 늑대대리 사장님께서는 다 준비하셔서 공지방에 상세하게 설명해주시니까 든든했습니다!

 

 

 

두번째, 일상생활에 더욱 충실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학생이라 매일 PC방을 찾아 게임을 한다는 것이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저보다 바쁘신분들도 훨씬 많으시잖아요.

 

직접 이벤트 참여할때는 밤늦게 게임하고 늦게자고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대리 타임을 새벽시간으로 해놓으니까

 

밤늦게까지 PC방에 있지않고 일찍 집으로 들어가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로그인하겠습니다." 카톡이 잘 시간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편안한 아침을 맞이합니다!

 

 

 

세번째, 돌발적인 버닝이벤트까지 부가로 참여해서 뜬금 이득도 볼 수 있습니다!

 

넥슨에서 갑작스러운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면 예상에 없던 수입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번에는 만우절버닝과 주말 버닝이 있었고, 다음에는 5월이라 기대가 되는 버닝이 많이 있겠네요.

 

공휴일이나 명절에 PC방 직접가서 게임해야 하는 부담없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습니다!

 

 

 

 

늑대대리의 장점들이 더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 대리할까 말까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뽑아봤습니다.

 

저는 피파온라인4 종료까지 늑대대리와 함께 갈 생각입니다! 여러분 다음달 이벤트에서 만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