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이용후기

작년 11월 부터 5월 까지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윤빈 작성일19-05-29 13:47 조회19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에 피시방을 갔는데 지 10월 3일 개천절 버닝? 때문에 피파한다고 해서 이름으로 들어봤지만 한번도 해보지 못한 피파게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번 게임후 버닝으로 좋은 선수가 나오니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상점을 이용해 현질을 하게 되었는데 들었던 비용에 비해 버닝때보다 더 못한 결과를 얻은것 같아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대리가 있다는걸 알고, 대리를 알아봤지만 워낙 소심하고 조심스런 성격탓에, 여러 후기를 꼼꼼히 읽고 유명 bj빅윈님의 스폰서여서 한달만 딱 해보자고 시작했습니다.

 

2~3천만 구단가치였던 제가 1달만에 2억이 넘는 팀이 된걸 보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7개월 가량 대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구단가치는 오늘 날짜로 58억에 bp는 11억 정도 보유하고 있게 되었습니다.

 

적은 구단가치에서 시작했을 때 선수 비싼 선수 한명 한명 사면서 확 달라졌던 처음보단 구단이 커지면서 대리로 구단의 변화를 느끼는거는 처음과는 같지는 않치만,

 

끊임없는 bp수급과 새로운 시즌이 나왔을 때 선수를 내 입맛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로 인한 많은 기회와 모이는 bp 여유로 누구보다도 이제는 즐기며 피파를 하고 있습니다.

 

해비 현질러가 아닌 이상, 저처럼 여유가 많치 않을 땐, 작지만 저에겐 큰돈 6만 몇천원이 훨씬 더 효율이 좋고 기타 현금 결재를 구지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제는 느긋하게 자는 시간엔 대리를 맡기고, 게임할땐, 제가 쓰고 싶은 선수를 입맛대로 바꿔 쓰고 즐기면서 게임을 하게 되어 너무나 만족합니다.

 

게다가 늑대대리 사장님과 직원분들은 너무다 상냥하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며, 대낙이나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대해주십니다.

 

무엇보다도 본인의 ID처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주시는게 더욱 더 믿음이 갔습니다

 

이번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달에는 스샷으로 59억 구단에서 얼만큼 대리로 모아 변동이 있었는지 인증글 올리겠습니다.

 

여러분 건승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