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이벤트

맡겨주신 기간동안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12-06 09:39 조회7,925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초 넥슨에서 대리업체들을 많이 잡은적이 있습니다.

대리 이용하시는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일반 PC방 사장님들이 대거 민원을 넣은 결과라고 판단됩니다.

 

직접 시간 투자해서 자기 매장 와서 게임 해야하는데

PC방요금보다 더 싸게 대리로 돌려줘버리니 저도 PC방 업주 입장으로써 이해가 됩니다 ㅠㅠ;

 

여튼 넥슨과 이야기 한 주요 내용은

1.매크로는 절대적으로 사용 x

2.모든 대리는 매장방문 오프라인 손님이 사용할수 있는 공간에서

이말이 뭐냐면 매장손님들이 해당 자리 사용을 원할시 이용할수 있게 해줘야한다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손님 "나 여기 쓰고싶어" 하면 저희는 "알겠습니다" 하고 다른자리에서 대리 진행을하는식 말이죠

의자로 여기 자리 사용중이니 이용하지말아주세요 라거나, 대리 작업하는걸 칸막이등으로 직원외 출입금지 이런식으로 써놓는것도 당연히 안되는거같아요

저희는 손님분들 계정 저렴(1)+안전하게(2) 한다고 1,2번 모두 걸린듯합니다.

 

해서 로그인부터 게임진행 모든 부분을 사람이 직접 손으로 해야하고 오프라인 손님이 맡겨주신분들거 손 못대게 지속적으로 감시해야할거같습니다.

이에따라 인건비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인원도 늘려야하고 업무 강도도 올라가니까요 ㅠㅠ (이래서 이 이하 금액은 매크로 안쓰면 하기도 어려워요)

매크로가 하던 진행되는 게임선택 등은 못할거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친선 매니저모드 vs com 으로만 진행합니다)

 

맡겨주실때 시간당 게임비 천원에 그외 금액은 인건비or수고비(아니면 피시방에 2~3시간 앉아있으시면 음료수라도 하나 사 드시잖아요 그 금액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

 

 

단톡 초대 :

사전예약의 경우 : 이벤트 시작 2일전 밤에 됩니다. 만약 그 전날 정오(8월 29일)까지 단톡 초대가 안되셨다면 저한테 톡 한번 부탁드립니다.

그 외의 경우 : 신청후 24시간 내에 되십니다 카톡이 누가 말해야 보이는 시스템이라서 손님 한분을 위해 다른분들 카톡 알림 울리게 할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7년 3월? 업데이트로 초대되면 바로 보이는거같습니다)

 

 

1. 저희 단톡방은 항상 저희가 공지 드리는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1).단톡방에 말씀하시면 다른분들은 필요없는 님 말씀 때문에 카톡 울리게되요

낮이면 그나마 괜찮겠지만 잘시간이면 사람들 예민합니다. 욕설도 오가요

저한테 저사람 쫓아내면 안되냐고 하시는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실수로 하시는분들 간혹 있긴한데 이건 다른분들도 양해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본인도 실수로 충분히 그러실수도 있거든여;)

 

(2).어떤 말씀이든 하시면 다른분들이 공지를 볼수가 없어요. 제가 드린 공지가 바로 위에 있는데도 못봤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유저간 소통하고싶거나 한게 있으면 잡담방 에서 이야기 하시면됩니다~ (링크 따로 드리겠습니다)

또한 조각 초기에 궁금한거 많으실텐데 저한테 물어보기 미안한 내용도 여기서 물어보시면 기존부터 하셨던분들이랑 대화 주제도 되면서 이야기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ㅎ 

 

2. 대낙 관련 공지드립니다. 아주 중요하니 몇번씩 읽어 꼭 숙지 해주세요
대낙 : 선수 판매하신거 PC방에서 대신 받아줘서 수수료 덜깎이게 하는거


수수료 쿠폰 사용도 가능하신데 (본인이 갖고있어야함) 쿠폰 1장당 선수 1명한테 밖에 못쓰고 진행 첫날 둘째날은(사전예약자) 사용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따로 대낙 요청 하실때는 저(늑대대리) 말고 공지 드리는 직원(시작종료등)에 친구추가후 개인톡으로 말씀 남겨주시면 다음번 게임 진행할때 해드립니다

 

24시간 대낙은 시도해보았으나 계정정보를 저희 일하는 모든 알바생한테 오픈해야하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일반적인 PC방이라서 알바생이 수시로 바뀝니다.

대리 돌리는 직원한테는 신분증이랑,계정 안건드린다는 서약서 받고 급여도 좀 더 주면서 근무시키니까 문제 없는데.. 일반적인 알바생 모두를 저렇게 할수는 없는거라서요 ㅠㅠ 진행하는 시간에만 되신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ㅠ

 

다만 직원의 불친절or 실수한건이 있으면 저한테 바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청양식
시간대 성함+뒷번호or로그인아이디 쿠폰 사용할거 하고 모두받기 하실지 그냥 두실지 정확히 적어주세요


ex1)0시타임/김민준8989/월레반데사르 모든시즌20%할인쿠폰 사용해서 받아주시고 나머진 모두받기해주세요.
ex2)3시반타임 kmj8989 ec호날두3카 ec시즌30%할인쿠폰 해서 받고 나머진 그냥 둬주세요~
ex3)10시타임.김민준8989 쿠폰없이 모두받기 해주세요~

 

비싼순으로 쿠폰써주세요or얼마이상 쿠폰써주세요 해드릴수 없습니다.

대낙문의+비번변경등 문의=늑대pc방x호점 (본인 계정 시작종료 알려주는 직원)
그외 모든문의 늑대대리

 

* 매일 접속시 모두받기 가능합니다. 단 이경우. 쿠폰 사용 해달라시거나 언제부터,오늘만,내일만 받지말아주세요.

이런요청들 전부 묵살됩니다 ㅠㅠ

매일 모두받기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셔요(강장등 하시는분) 이분들이 매번 저희한테 모두받기 해주세요 라고 하실수도 없는거고...

따라서 저희는 이분들은 차트를 따로 만들어서 게임 접속하자마자 이적시장 다 수령해버리고 게임 진행해요..

쿠폰 요청했는데 그냥 모두받기 하시면 어떡해요? 하시는분들 간혹있으신데 매일 모두받기 신청하신분들은 절대 절대 쿠폰사용 못해드리니까 꼭 숙지해주세요!

 

 

3. 부감독으로 이벤트 진행이되는것

해당건은 사전예약으로 진행하시는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하시기때문에 알고있습니다만 중간에 들어오신분들은 모르실거에요

게임 종료하실때 PC나 모바일 둘다 접속종료를 꼭 저희가 이벤트 진행 원하는 감독으로 해주세요

다음번 PC로 로그인시(저희or고객님) 보이기에 마지막에 접속 종료했던 감독으로 먼저 보이게됩니다. (모바일은 기본감독으로 접속됨)

저흰 이걸 바꿔서 접속할 이유도 시간도 없어요 (10~20분안에 50~100명 로그인 해야하기때문에)

만약 부감독에 조각이 들어가있다면 간혹 저희측 실수도 있긴합니다만 (이자리를빌어 미리 죄송합니다. 해당사항 완벽하게 없게 하려면 안쓰시는 부감독 삭제를 하시면 완벽합니다)

95%이상 본인이 전날에 PC던 모바일이던 접속하셨다가 부감독으로 접속 종료하신경우입니다.

 

EP나 마일리지등은 공유되니 상관 없을텐데 조각은 문제가 생기는데요

조각이벤트 끝날때쯤에 피파홈페이지 1:1고객센터에 조각 관련 문의 게시판이 생성됩니다. 거기서 잘못 들어간 조각 한꺼번에 다 옮기실수있습니다.

 

4. 게임 진행 관련

게임중 레드카드or 부상을 입으면 해당선수는 몇게임간 뛸수 없습니다.

이에 대비해서 후보선수들을 꼭 넣어주셔야하는데요 최소 3명~5명씩 넣어주세요

 

공지방 잘 봐주시고 진행시간에 접속 하지말아주세요 

게임진행중 홈페이지 로그인 하시는건 저희가 게임 돌리는데는 문제는 없어요 다만 홈페이지 이벤트템만 받아드리기 어려우니 이거만 본인이 해주시면 됩니다 ㅎ

모바일 접속시 다른곳에서 로그인중입니다 란 메세지가 뜰때 취소 누른뒤에 공지방 한번 체크해주는 센스 부탁드려요~

 

이외엔 편안히 즐겨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