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이벤트

맡겨주신 기간동안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12-06 09:39 조회10,502회 댓글0건

본문

알아두실 용어 : 대낙 : 판매하신 선수 BP를 PC방에서 받아서 수수료를 덜 깎이게 하는것

EX: 천만원짜리 선수 판매시

1. 집이나 모바일에서 탑클래스 없이 받으실때 : 600만 BP수령

2. 집이나 모바일에서 탑클래스만 있을경우  : 680만 BP수령

3. PC방에서 탑클래스 없이 받으실때 : 720만 BP수령

4. PC방에서 탑클래스 있으면서 받으실때 : 800만BP 수령

 

단톡 초대 :

사전예약의 경우 : 이벤트 시작 2일전 밤에 됩니다. 만약 그 전날(수요일) 정오까지 단톡 초대가 안되셨다면 저한테 톡 한번 부탁드립니다.

그 외의 경우 : 제가 오픈채팅방 링크를 드리는데 바로 될수도 있고 바빠도 24시간 안에는 됩니다! 

 

1. 중복접속 하지말아주세요!

저희가 대리중일때 모바일 접속하시면 피파4에선 경고메세지같은거 없이 바로 저희진행중인게 팅겨버립니다.

공지방 통해서 매일매일 시작 종료 공지 드리겠습니다. 그시간은 절대 로그인 하시면 안됩니다.

 

어플 손에 잘 안닿는곳으로 옮겨주세요!

1) 모바일접속 : 저희 진행중인 게임이 팅기게됩니다. 저희가 발견하는대로 재접속해드립니다 (평균 소요시간 3~20분)

게임진행,홈페이지 이벤트,는 문제없이 다 완료 해드리는데요 손님이 중복접속 하셔서 접속시간이 모자르게된건 저희가 따로 더 해서 채워드리진 못하니까

아이템 확실하게 받으시려면 꼭 어플 손에 잘 안닿게 옮겨주세요

 

2) 홈페이지 접속 : 피파홈페이지나 다른 넥슨게임 홈페이지 로그인하시면 저희 접속중인 홈페이지가 팅기게 됩니다.

게임이 팅기는게 아니기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이렇게되면 저희가 홈페이지 이벤트를 따로 못해드리는 경우도 있으니까 이런날은 꼭 홈페이지이벤트 직접 다시한번 해주세요

20일8년 8월기준 홈페이지 이벤트는 마블+포인트 조회 입니다.

 

3) 홈페이지 접속후 게임까지 접속 : 이런경우는 사실 잘 없으셔서요 ㅎㅎ 1)+ 2)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

 

2. 공지방에서는 눈팅만 해주세요!

(1).단톡방에 말씀하시면 다른분들은 필요없는 님 말씀 때문에 카톡 울리게되요

낮이면 그나마 괜찮겠지만 잘시간이면 사람들 예민합니다. 욕설도 오가요

저한테 저사람 쫓아내면 안되냐고 하시는분들도 간혹 있습니다.

(실수로 하시는분들 간혹 있긴한데 이건 다른분들도 양해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본인도 실수로 충분히 그러실수도 있거든여;)

 

(2).어떤 말씀이든 하시면 다른분들이 공지를 볼수가 없어요. 제가 드린 공지가 바로 위에 있는데도 못봤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유저간 소통하고싶거나 한게 있으면 잡담방 에서 이야기 하시면됩니다~ (링크 따로 드리겠습니다)

또한 조각 초기에 궁금한거 많으실텐데 저한테 물어보기 미안한 내용도 여기서 물어보시면 기존부터 하셨던분들이랑 대화 주제도 되면서 이야기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ㅎ 

 

 

여기까지가 손님께서 꼭 지켜주셔야하는 내용입니다!

이외엔 편안히 즐겨주시면 될거같습니다.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_)

 

따로 고객님이 연락주실때 내용입니다. 숙지 부탁드려요!

 

늑대대리 직원톡 : wolfpc24 <카톡 아이디 입니다.신청서 작성후 꼭 바로 친구추가 해주세요

 

다음의 경우만 직원한테 톡을 보내주시고 이외에는 모두 늑대대리(kmj1367)로 카톡 보내주시면 됩니다!

 

1.대낙해주세요 2. 비밀번호등 계정정보 변경 관련 3. 오늘 제꺼 제가 할게요(중복접속 방지용)

 

보내주실때는 꼭 몇시신청자 누구누구 입니다를 말씀 해주셔야합니다!

Ex)

저 대낙좀 해주세요 x (저희 직원톡엔 손님이 누군지 안나와요 ㅠㅠ)

0시 신청자 김민준입니다. 비밀번호 ooooo 로 변경되서 말씀드릴려구요! o

1타임 김민준입니다.  오늘꺼 제가 하겠습니다! o 


1. 대낙관련

매일받기로 신청하신경우 저희가 접속했을때 팔린게 있을때만 받고 없으면 그냥 둡니다 ㅎ (이따 신청서에서 선택할수 있습니다)

 

진행시간 이외에 따로 대낙 요청 하실때는 저희 직원한테 위에 적혀있듯 성함이랑 시간대 말씀 부탁드리구요

 

24시간 대낙은 시도해보았으나 계정정보를 저희 일하는 모든 알바생한테 오픈해야하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일반적인 PC방이라서 알바생이 수시로 바뀝니다.

대리 돌리는 직원은 피파도 안하는 인원으로 고용할뿐더러 신분증이랑,계정 안건드린다는 서약서 받고 급여도 좀 더 주면서 근무시키니까 문제 없는데.. 일반적인 알바생 모두를 저렇게 할수는 없는거라서요 ㅠㅠ 진행하는 직원이 근무중일때만 되신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 ㅠ 제가 불안해서 못하겠어요

 

현재 (8월 기준) 직원 근무시간은 밤 11시30분~오후 4시 입니다.

저 사이에 연락 주시는건 1시간안에 처리 다 해드릴수 있구여

그외에 보내주신건은 출근하고 1타임분들 로그인 완료 하고난 다음인 밤12시10~20분부터 카톡 보내놓으신 순서대로 일처리 도와드릴수있습니다!

 

간혹 직원이 톡을 안봐요 ㅠㅠ 하고 저한테 문의 주시는분 있는데 매장 카운터에 PC카톡이라서 직원이 출근해야만 볼수있습니다 ㅠㅠ

 

다만 직원의 불친절or 실수한건이 있으면 저한테 바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